열린마당

공지사항

언론보도

갤러리

도성-마을-사람을 연결하는 서울의 울타리, 한양도성이 새롭게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.
2020. 10. 9.(금) – 10.(토) 한양도성 일원 (주행사장 : 한양도성 유적전시관)

한양도성 소개

제8회 한양도성문화제

지난 한양도성문화제

행사일정

행사장소

순성 프로그램

부대 프로그램

연계 프로그램

한양도성 댓글 순성

공모전

공지사항

언론보도

갤러리

도성-마을-사람을 연결하는 서울의 울타리, 한양도성

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한양도성 댓글 순성

코로나19 극복을 위한 '한양도성 비대면 순성놀이' 신청마감 및 순성 꾸러미 발송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597회 작성일 20-09-25 17:56

본문

코로나19 극복을 위한 '한양도성 비대면 순성놀이' 선착순 1000명 신청이 뜨거운 반응속에 마감되었습니다.

많은 관심과 참여 고맙습니다.


보다 많은 분들이 비대면 순성놀이를 접하고 순성꾸러미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중복된 신청건은 발송되지 않습니다.

신청서에 입력하신 연락처를 기준으로 동일한 연락처가 중복으로 확인되는 경우, 한 건만 발송됩니다.


모든 순성꾸러미는 신청순으로 빠른 등기로 발송되어 9월 28일(월) 또는 9월 29일(화)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순성꾸러미를 받으신 후 안내물에 적힌 참여방법 Step1-2-3 를 완료해 주셔야 비대면 순성놀이가 완성됩니다. 

가장 빠르게 비대면 순성놀이를 완료하신 20분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분께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를 한양도성 순성과 함께 잘 극복해내기를 기원합니다.

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, 안전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.

고맙습니다.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